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s8 스키니 케이스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11. 09:02

갤럭시 s8 스키니 케이스 모드애드온?

 

 

오늘도 역시 아무생각없이 생활중에 보이는 것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갤럭시s8+ 는 신제품이라 그런지 케이스가 맘에 드는게 없더군요~

그런데 갤s8이 나왔을시기에 모드애드온이라는 회사에서

엄청 광고를 때리더군요 그런데 저는 광고 많은 회사를 별로 신뢰하지않기

때문에 무시하고 처음에 살때준 케이스를 끼고댕겼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너무 허접했어요.......

그래서 다시 인터넷검색을 신나게 했죠~ 갤럭시 s8 스키니케이스 라고

신나게 검색했답니다. 뭐 스키니케이스라고 검색했는데

범퍼 케이스도 나오고 이거저거 다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예전에봤던 저 모드애드 거시기라는 회사의 제품이 또뜨더군요

그래서 그래 한번 믿고 사보자 하는생각에 사봤습니다.

그런데 완전 만족스럽네요~

 

 

위사진을보면 케이스를 낀듯 안낀듯 되게 얇고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건 그립감이랍니다.

재질이 되게 만졌을때 느낌이 좋아요~~

 

 

하지만 단점이 하나있어요~

가격,재질,그립감,모양등등이  별5개라면

별4개짜리는 밑에 충전단자부분이랍니다.

케이스 제작사에서 태클 들어오는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저는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ㅠㅠ

물론 충전잭이 딸깍소리날때까지 끝까지 끼워지는 느낌은 납니다.

하지만 아주미세하게 조금 덜들어가는 느낌이나서요

제가 변태라서 그런가요 이런거 되게 예민하게 잘느껴요ㅎㅎ

그냥 충전단자부분의 모양을 조금 포기하더라도 완벽하게 끝까지 끼워질 수

있도록 더넓게 설계하셨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예민한사람이 아니라면 뭐 그냥저냥 불편함은 못느끼실거에요~

 

 

옆면입니다. 옆면도 케이스를 낀듯 안낀듯 못알아보겠죠?

케이스 두깨가 0.4mm라고 하는데 뭐 핸드폰의 충격보호까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스방지는 충분히 되면서

핸드폰의 모양을 살리고싶다 하면 뭐 완벽하네요

어차피 범퍼 케이스 아니면 뭐 쌘강도의 충격에대한 보호는 힘드니까요~

 

 

일단 모양은 뭐 매우만족입니다

재질도 매우만족이구요~

 

 

윗부분 사진입니다.

윗부분도 낀듯 안낀듯 이쁘죠~

 

 

참고로 저는 액정보호 필름은

힐링쉴드걸로 붙였어요~ 액정보호필름만 4번갈아서 붙였는데요

이유는 자꾸 앳지부분이 떨어져서에요~

힐링쉴드필름도 매우만족 스럽답니다. 앳지부분도 떨어지지않고 튼튼히

잘붙어있구요~  전 노트5도 쓰는데요~ 노트5또한 같은 회사의

필름을 쓴답니다. 노트5의 케이스는

세컨폰이기때문에 중국제 500원짜리 스키니케이스 사서 쓰구있구요 ㅎㅎ

 

케이스 착용후 영상입니다.

갤럭시 s8 스키니 케이스 구매 생각중이신분들은 영상보고 실제모양이 어떨지

궁금하실까해서 영상 첨부했어요~ 여튼 저는 일단 대만족입니다.

자꾸 만지고 싶은 재질이라는점이 가장 맘에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