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로디지털단지 사진관 추천 구디포토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10. 20:00

여권사진이랑 프로필사진 찍으러 다녀왔어요~

 

친구를 만나러 구로디지털단지쪽을 갔어요~

안그래도 여권사진과 프로필사진을 찍어야 되서 생각만 하고 있다가

위의 사진간판을 보고 왠지모르는 끌림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사실 나오면서 찍은사진이랍니다)

 

 애기사진이 너무 이뻐서 그만;;

저런애기 낳고 싶어요ㅎㅎ

그런데 낳아줄 사람이 없네요......................

 

 이쁜사진들;; 일단 디피되어있는 사진들만 보고 믿고 찍게 되었습니다.

여권사진, 프로필사진은 사실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되게 신중하게 잘 찍어야되거든요;;;

사진빨이라도 받아야되는 상황이라;;;

장비빨도 좋으신듯 했어요~ ㅎㅎ

 

 이곳은 메이크업을 하는곳 같네요~

저도 쪼금은 해주셨어요~~ 그리고 다크써클도 조금 가려주시고 ㅎㅎ

감사합니다^-^

 

히히 사진이 나왔어요~~ 그런데 제사진은 올리기 좀 힘이드네요

그래서 상상으로만 보시구;;;

일단 되게 자연스러우면서 깔끔하게 명암처리도 잘해주시고

포토샵 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사진찍는기술보다 포토샵기술이 더중요하죠 ㅎㅎ

아닌가요? 그냥 제생각은 그런거같아서;;

 

 에이스테크노타워8차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구요~

우연히 지나가다 들리게된 사진관인데 매우만족스러웠답니다

제가 사는동네와 매우 먼곳에 위치해 있어서 좀 아쉽긴하지만 

가족사진이나 여권사진 프로필사진등등의 중요한 사진들은

꼭 여기로 찍으러 다시 와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