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두산알프하임 모델하우스&분양가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28. 14:40

남양주 두산알프하임 모델하우스&분양가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차의 뒷범퍼에

담배에 그을린 자국이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가슴이 참 아팠지만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하며 출근했답니다

살다보면 기분이 상할때가 참 많습니다

ㅠㅠ 그래도 웃어야 겠죠?^^

오늘 열심히 발품을 팔며 대단지아파트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그이름은 바로

두산 알프하임 !!

 

입구부터 참 멋있네요~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의 정문 투시도

입니다 요즘 아파트들은 너무 깔끔해서

부럽습니다~

 

대단지의 위엄~멋있죠? 대단지이기에

가격방어도 되고 생활편리시설 또한

잘되어있습니다 장점이 매우 많은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입니다

 

 

광역 교통이 잘되어 있어 평내호평역에서

선릉역까지 45분이면 간다면 뭐

괜찮네요^^ 교통도 문제없습니다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은 공기 좋은곳에

위치해 있어 아이들의 아토피 치료에도

좋을듯 합니다~

 

 

유치원, 초등학교, 병원, 녹지 등등

주변에 있을건 다있는 두산 알프하임 !

저는 특히 녹지가 너무맘에 들어요~

서울엔 녹지보다 매연과 더 가깝게 지내기에

녹지가 너무 그립습니다 ㅠㅠ

 

북유럽이 이쁘고 멋있으니

열광하죠^^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의

컨셉은 북유럽 이랍니다~

 

딱 제얘기네요

두산 알프하임은 유독 여가활동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휘게라이프는 제가꿈꾸는 삶입니다

저아이들 행복해보이네요~

 

최대단지라는점 매력있는 내용입니다

소형단지는 가격방어도 힘들고

학교도 멀고~이래저래 불편한점이 많죠?

이렇게까지 여가시설에 신경을 많이

단지는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워터파크에 캠핑장에 수영장에 뭐 없는게

없네요?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의 여가시설중

일부의 평면도 입니다

아파트 단지내의 수영장과 운동시설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독서실까지?

그냥 아파트단지가 소형 도시네요~

 

이곳은 실내 골프장과 카페등

두산 알프하임의 여가시설 매력있죠?

이쪽에 많은 신경을 쓴것은 맞습니다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의 도면입니다

도면이 많아 영상으로 올려드립니다

보시다가 관심있는 타입에서

일시정지버튼 누르시고 보시면 되세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게는 병원,

유치원, 초등학교 등등의 생활편리시설이

두루 갖춰진 두산 알푸하임이 매력있어

보이네요~

 

 

숲세권, 학세권, 병세권

살기좋은 두산 알프하임 !

 

 

두산 알포하임의 장점들을 모아봤어요~

 

저평가 되어있긴 하죠?

남양주 두산알프하임 모델하우스로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분양가는

2억대에서 6억대까지 평형에 따라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백봉지구의 대단지 아파트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은 분양가 또한

착해서 시세걱정 할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어찌 도움은 되셨는지요?

좋은 위치의 호실 선점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남양주 두산 알프하임 모델하우스로

편안히 차한잔하러 놀러오세요^^

 

두산 알프하임이 지어질

위치입니다~

카톡으로질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