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써큘레이터 SIF-FC10K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19. 19:37

써큘레이터 SIF-FC10K

써큘레이터를 고를때 가격 성능 실용성등

여러가지를 생각해봤는데요

이놈을 선택한 이유는 실용성 때문입니다

회전이 된다는 장점?

 

뒷모습 입니다

근데 사실 실물이 더이쁘긴해요

뭐이쁜것보다 성능이 더중요하겠죠?

 

써큘레이터 동작 영상이에요~

리모콘으로도 조작이 가능하지만

손으로 조작해봤어요~

이놈의 특장점! 좌우로도 회전이 가능해요

 

상하는 기본으로 조절이 가능하구요

 

리모콘도 꽤 유용하더라구요

쪼끄만게 귀엽죠? ㅎㅎ

 

이렇게 뒤에 꼽아놓을 수 있답니다

사실 저는 꼽아놓진 않구요

책상에 올려놓고 쓰구있어요~

 

제일 왼쪽버튼부터

전원버튼, 풍량버튼, 타이머버튼,

숲속모드/수면모드버튼, 회전버튼

이러한 기능들이 있구요~

써큘레이터가 수면모드가 왜필요하고

회전기능이 왜필요하냐구요?

이포스팅의 끝에 사용 후기를 몇자

적어볼께요~

 

날개는 3엽날개 입니다

가운데 먼지가좀 꼈네요 반성할께요

청소를 했는데 그세 또 끼었네요;;

 

이렇게 커버도 들어있답니다

이제는 많이 쓸일이 없어서 커버 씌워서

잘 모셔놔야겠죠?

 

써큘레이터 SIF-FC10K를 사용해본 결과

제가 글초기에 언급드렸던것처럼

회전이 된다는 것이 가장 큰장점이였어요

써큘레이터는 공기순환 시키는것이

주기능이지 않냐? 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분명히 계실거에요~ 저또한 그런생각

했었거든요~ 그런데 에어컨의 냉기를

순환시키거나 온풍기의 온기를 순환시키는

기능으로도 모자랄것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4계절 모두 쓸모가 있다는거죠

그런데 써큘레이터 + 선풍기

두가지의 기능이 전부 가능하다면?

훨씬 좋지않나요?

전 여름에 에어컨 냉기를 순환시키기

위해 구매를 한것은 맞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선풍기로 쓸때도

많더라구요 회전기능 덕분에

써큘레이터를 선풍기 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매우 만족스럽더라구요

 

1년동안 사용해본 결과

선풍기로도 쓸 수 있어 매우 좋고

써큘레이터의 기능으로도 좋은 제품

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구요~

선풍기로 유명한 신일 제품이기에

as도 걱정없구요~

영상에는 소음이 좀 쌔게 나오는것처럼

들리는데요 실제로는 소음이 그리 많이

시끄럽진 않아요~

 

써큘레이터 SIF-FC10K 후기 였습니다

신일 홈페이지 링크해드릴께요~

신일산업

신일산업 본사는 여기 있네요

공장은 충남 천안에 있다고 하구요~

하지만 이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