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항(안목항)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18. 11:18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항(안목항)

 

가장 먼저 도착한곳은 안목항(강릉항)

와 진짜 사람이 많더군요

예전엔 강릉항이아닌 안목항이였어요

이곳은 제가 11년전부터 가끔씩 힐링하러

오는곳입니다 저는 강릉에 아는분이

계셔서 현지인의 추천을 받은곳들만

다녀요~헌데 요새는 인터넷을 통한

전파로인해 시크릿한 장소까지도 전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네요

 

제요트입니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ㅠㅠ

강릉항에는 요트 선착장(주차장)이 있어요

요트는 제가 가장 사고싶은것중 하나인데

그림의 떡이네요 요트가 뭐 한두푼하나요?

언젠간 꼭 사고말거에요~!

 

강릉 가볼만한곳 1번째

헐리스커피 강릉항 마리나점

올라왔습니다

저기 창밖으로 보이는 해변의 건물들

보이시죠? 원래 10년전에는 카페가

3~4개? 정도밖에 없었답니다

그때는 사람들이 이곳을 잘몰라서

한적하고 조용한 바다를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너무많아 졌네요

평일에 사람없을때는 정말 강추!

 

강릉 가볼만한곳 2번째

내려와서 회센터를 갔습니다

강릉항의 회센터가 있다는걸

10년동안 몰랐네요 언제생긴거죠

여튼 요트선착장앞의 주차장 한편에

있는데 주변 횟집들에비해선 저렴한편

같아요~질도 나쁘지않구요

 

가운데 사이즈만한 광어+다른고기1~2마리

삶은 꽃게 등등해서 5만원이랍니다

가격 괜찮고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다알고있는

경포대 해수욕장

제가 강릉항에 왜이렇게 사람이 많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유를 알겠네요

경포해변은 관광객이 많이줄어있더라구요

요즘은 강릉항쪽에 사람들이 많은듯합니다

음.. 이곳은 강릉 가볼만한곳이라고 하기엔

너무 잘알려져있기 때문에 패스할께요

 

덕분에 조용한 바다를 볼 수 있었네요

 

경포대 주차장쪽에 위치한

바다전망의 카페를 왔어요

이름이 아쿠아마타타로 기억해요

음..커피맛도 괜찮았구요 기본사이즈가

빅사이즈여서 좋았던것 같아요

 

이 카페의 좋았던점은 손님이 적당히 있어

조용히 바다를 볼 수 있다는점

저는 사람많은걸 싫어하거든요 ㅠㅠ

 

강릉 가볼만한곳 3번째

강릉 시내를 왔어요~

이떡볶이집도 예전에 강릉 현지인분이

알려주신 곳이에요

아직도 현지인들이 대부분인것 같긴한데

외지의 사람들도 좀 생긴것 같아요

소문난듯?

카레떢볶이구요 강추입니다

가게이름이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일거에요

 전 7~8년전에 처음갔는데

강릉을 갈때마다 생각이 나는집이에요

솔직히 이번 포스팅 중에서 떡볶이집은

강릉 가볼만한곳 중 꼭 가봐야 할곳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왠지모르게 저만의 맛집을 뺏기는 기분은

들지만 맛있는 행복은 같이 느끼자구요^^

 

강릉 가볼만한곳 4번째

저는 이런 전원주택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이곳은 사주도 볼 수 있는 사주카페

인데요 뭐 전원주택에 놀러간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정원 너무이쁘죠 ㅠㅠ

제 로망이에요~

 

강릉 가볼만한곳 중 조용한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가 딱이네요

카페 내부입니다 저는 자스민차를

마셨어요 헐~ 그러고보니

카페 이름이 자스민 이네요

 

]

창밖의 잔디색도 너무이쁘죠?

 

자스민차 괜찮았어요~

사실 살짝 싱겁긴했어요~자스민잎을

좀더 많이 너어주셨으면 훨씬더

괜찮았을것 같아요

그런데 자스민잎이 싸구려는 아닌것 같아

맛이 고급졌어요~

 

여기 사장님은 염소, 닭, 강아지 등등

동물들도 많이 키우시더라구요~

염소 은근히 귀여웠어요 ㅋㅋㅋ

 

강아지 너무이쁘죠 한놈은 밥달라고

밥그릇 물어서 가져오더라구요

 

하 너무귀여워요~

저도 골든리트리버 키우고 싶네요

마당있는 집부터 사야겠죠?ㅠㅠ

요기에요 강릉 시내에서 차타고

그리 멀진 않았던걸로 기억해

 

강릉 가볼만한곳 몇군데 적어봤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꾹 부탁드려요^^

 

강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여행지도

밑에 링크해드릴께요

강릉 여행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