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글로 전자담배 단점 장점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17. 09:09

글로 전자담배 단점 장점

로 아이코스 같은 궐련형 전자담배

기존의 전자담배를 피는 가장큰 이유는

담배를 끊기 위함이라고 되네요 저또한

그런이유에서 전자담배로 금연 시도만

4번을 했었답니다 하지만 매번 실패를

했어요~ 음.. 왜 금연에 실패를 했지? 라고

이유를 생각해봤습니다 이유는

1

전자담배는 질리는 경향이 있어

어느순간부터 다시 담배를 찾게 되더군요

2

기기를 청소해야하는 불편함

3

기기의 고장(니코틴액상이 샌다거나

코일의 고장)

 

뭐 이정도 되겠는데요

글로 전자담배 !! 모든걸 해결해 주었네요

 

글로 전자담배의 장점 첫번째

위에서 언급한 액상을 태우는 방식의

전자담배들처럼 질리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글로 전자담배 아이코스 전부다 피워봤는데요

충전의 불편함 빼고는 질릴것 같진 않았어요

 

글로 전자담배의 장점 두번째!!

개인적으로는 가장 와닿는 부분인데요

디바이스의 청소가 매우 간편하다는점

아이코스 보다도 남는 이물질이 현저히

적으며 기존의 전자담배처럼 청소한번

하려면 기기를 분해해야하는 불편함 또한

없어서 너무좋습니다

 

글로 보다 아이코스가 이쁘긴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실용적인면과

편리함 에서는

살짝 뒤쳐지는것 같긴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글로는 충전후 줄담배도 가능하지만

아이코스는 한번피고 한번충전

읔.. 이건 좀 너무 귀찮기도 하고

줄담배가 생각날땐 담배를 사서

필것 같기도 하구요

그리고 한개피당 흡입가능한 횟수도

글로가 아이코스보다 훨씬 많았구요

(담배맛은 개취라서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이 맞다고 생각드네요)

그러므로 저의 개인적인 취향은

글로가 압승이네요

 

하지만 아이코스는 매우 이쁘다는..

그런데 저는 기기의 외모보단

담배를 끊을수 있도록 도와주는것이

더 중요한것같아요

 

글로는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외관이 매우 비슷하네요....

글로의 단점은 아직까진 외모 말고는

못느끼겠네요 그렇다고 외모가 막

못생기고 그런건아니구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링크해드릴께요

글로 홈페이지

 

글로 플래그십스토어 가로수길점 위치입니다

 

현명한 선택하셔서 건강 챙기세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공감버튼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