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삼성동 파스타 맛집 치폴라로쏘 삼성동점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8. 3. 13. 10:45

삼성동 파스타 맛집 치폴라로쏘 삼성동점

 

 

 

삼성동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아서 가본곳만

되게 여러군데 인것 같네요

그런데..... 사실 그냥 뭐 나쁘지 않네 정도는

많았는데 와 대박이다... 하는곳은

없었답니다.

제가 예전부터 다녔던 곳이지만 이곳은

진정한 파스타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저 원래 오일파스타만 먹어요

토마토소스 되게 안좋아해요~

그런데..... 여기... 이집은;;

토마토소스류의 파스타들도

심각하게 맛있답니다.

삼성동 파스타 맛집인건 확실히 인정!!

위사진은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 이구요

맛을 글로 쓰자면 토마토소스 인데도

되게 담백하면서 끝맛이 되게 깔끔해요

제가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 이유가

깔금해서 좋아하는거 거든요~

 

 

홍합 싱싱한것좀 보세요~~

씹을때 바닷물의 맛의 정도로 싱싱함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재료는 정말 싱싱한 느낌이였어요~

냉동인지 생물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맛은 확실히 싱싱하고 비린맛도

없었답니다~

 

 

치폴라로쏘 삼성동점을 처음왔을때에

저를 빠져들게 만든 메뉴입니다.

멕시칸 갈릭 파스타 !!!

요센 위에있는 씨푸드 토마토 파스타가

더 좋아졌어요 히히

되게 깔끔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이 나면서

아주 살짝~ 스파이시하고 거기에 마늘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요~~

아주 가끔 맛이 좀 별로일때가 있어요

그럴땐 사장님이 아닌 막내 셰프님이 하신것

같더라구요~~

너무 별로일땐 말씀드리면 사장님이

다시 해주시곤 했어요~

제가 진상 피우는 성격은 아닌데....

아주가~~~~~~끔은 좀 그럴때도 있어서

히히 사장님 죄송해요^^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사실 예전엔 이메뉴도 되게 맛있었어요~

삼성동 파스타 맛집으로는 인정하지만

피자는........예전의 그맛은 아니라서...

피자로는 맛집까지는 아니에요 ㅠㅠ

음..치즈가 좀 바뀐것 같아요 ㅠㅠ

 

 

자 여기서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졌어요~

왜냐구요?

예전에 왔을땐 이블라인드가 없었답니다

그런데 제가 솔직히 그때 좀 혼자

재미있었던 장면이 있었어요~

오른쪽 테이블들을 보니 죄다~~

소개팅 중인거에요 ㅋㅋㅋ

그래서 혼자 몰래 웃고는 했었는데

그걸 보시고 아마 이블라인드를 설치 하신것

같아요~ 배려심이 느껴졌답니다.

 


 

혹시나 가격적인 면에서 어느정도일까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치폴라로쏘 삼성점의 메뉴판 올려드려요~



 

사실 맛집이라하면 맛과 가격을 둘다

잡아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너무 욕심이 과한가요?ㅠㅠ

음....왜냐면요~~~~

비싸고 맛있는 집들은 한국에 수도없이

많아요~하지만 저렴하고 맛있는집은 찾기

힘들죠~

 


 

사실 이정도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충분히

삼성동의 파스타 맛집이라고 지칭할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삼성동 치폴라로쏘 입구에요~~

입구쪽에 주차장 이있구요~

발렛도 가능 하답니다

그리고 가까운 지하철역 으로는

봉은사역 3번출구랑 가깝네요~

동네에서 파스타가 먹고 싶다 할땐

무조건 이곳으로 온답니다~

잠실쪽에도 있다고 얼핏 들은것 같긴한데

맛으로 도전하고 싶지가 않아서 ㅋㅋ

 

삼성동 파스타 맛집 검색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감사합니다^^

 

치폴라로쏘는 이곳밖에 가보질 못해서

다른지역의 치폴라로쏘를 찾으시려는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링크 해드릴께요~

그런데 타지역의 치폴라로쏘는 가보질

못해서 맛은 잘모르겠습니다~!

지점마다 맛이 다틀리기때문에;;

http://www.cipollarosso.com/index/

 

 

 

 

 

댓글